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반품 및 교환방법을 알고싶읍니다
  • 반품이나 교환을 하고싶으시며 고객상담/1:1문의게시판에 주문자와 상품 상품수량 및 반품/교환사유를 게시해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반품지주송등을 친절히 친절히 안내해드립니다


    교환.반품시 유의사항입니다


    상품이나 테그, 박스, 포장이 손상되;면 반품이불가할수있읍니다, 주의해주세요
  • 교환 반품시 유의사항사항이 무엇인지요?
  • 상품,포장,박스,스티커손방을 방지해야합니다

     

  • 환불은 어떻게이루어지나요?
  • 고객센터의 1:1문의게시판에 주문자명/반품송장/환불계좌/상품명/수량을 올려주시면, 빠른게 환불될것입니다

     

     

  • 상품을 받았는데 손상되었읍니다, 어떻게해야하나요?
  • 1. 고객센터 1:1문의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하여 올려주시고, 사유를 적어주세요, 카톡을 이용하셔도 좋읍니다

    2. 급한경우는 문의게시판에 올려주시고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세요

    3. 상품손상이 접수되면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드리던지 메시지로 다음진행방법을 가이드해드립니다

  • 신성라인
    서울시 서초구 방배중앙로 27길 17 남부시장 1층 77호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서초-2000호
    대표이사 : 이학수 | 사업자등록번호 : 409-37-75174 사업자정보확인 >
    Tel : 02-6006-4233 | Fax : 026008-1000 | Email : dhsl7000@ms7000.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이정환 (dhsl7000@naver.com)
  • 반품/교환안내
    반품교환은  쇼핑몰 마이페이지 에서 요청해주세요
    온라인 입점신청
  • 고객센터
    상담시간 : 오전 10시~오후5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오전12시~오후1시
    전화번호 : 02-6006-4233
    입금계좌 : 카카오뱅크   3333-05-5067071   이학수
  • 2017.12.30~2020.12.29
    코스코엠알오 온라인서비스 운영
    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
  • 구매안전 (에스크로) 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결제 시
    저희 쇼핑몰에 가입한 KCP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