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1. LOGIN 창에서 아이디 / 비밀번호찾기를 해주세요
2. 임시빌밀번호로 로그인하신후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조회/변경]에서 비밀번호를 변경하여 사용하시면됩니다.
3. 가입시 이메일주소가 생각나지않으시면 고객센터로 전화주시면 절차를거쳐 임시 비밀번호를 발송해드립니다.
고객센터 : 1666-7012
회원정보 조회와변경은 [마이페이지>회원정보 조회/변경]에서 수정하실수있읍니다.
-. 메뉴를 통해 이용약관, 개인정보보호정책 동의 및 일정 양식의 가입항목을 기입함으로써 회원에 가입되며, 가입 즉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실 때에 입력해야하는 각종 정보들을 일일이 입력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회원을 위한 이벤트 및 각종 할인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예, 회원 등급에 따라 가격이 차등화 되어있읍니다
등급구분은 다음과같읍니다
-. 비회원 : 회원가입없이 구매하는회원으로, 세금계산서 와 카드영수증발행은 가능하나 적립금혜택 과 마이페이지를 이용하실수는없읍니다
-. 일반회원 : 회원가입을한 개인, 사업자(개인사업자 포함)회원으로써 세금계산서, 각종영수증등을 자동출력, 및 적립금, 도매회원전환등 각종혜택을 받으실수있읍니다.
-. 우대회원 : 일반회원중 판매량이 많은 회원입니다
-. B2B회원 : 건설/건축/관공서/기업체//학교/학원/유치원/병원/아파트/빌딩/호텔/콘도/엔터테인먼트/원룸/모텔/요식업등 사업자회원님이 해당되십니다, 일반회원가격보다 대폭절염한 가격입니다, 회원가입후 1:1맞춤상담에 요청해주십시요.(마진률이 너무 적은관계로 카드결재를 할수없읍니다)
-. B2B신용회원 : 현장이나 부서 또는 지사가 많은경우 현장별로 주문하는경우 주문이 자주 일어나 번잡할수 있어, 월말 정산하는 회원을 의미합니다. 신용이다보니 회사의 신용에따라 신용금액이 제한된저이 있읍니다
-. 대리점회원 : 납품업체/소호무점포사업자/OFF-LINE판매사업자가 해당되며, 회원가입후 1:1맞춤상담에 요청해주십시요.
예, 있읍니다
먼저 기업체회원은 우대VIP등급과 B2B회원으로 비회원이나 일반회원에비해 특별가격으로 우대해드립니다,
가격또한 공장도가격대비 일률적 비율로 정해져서, 가격에대한 안전성을 보장해드립니다.
특히 MRO계약한 신용회원(후불회원)인경우는 특별관리차원에서 담당자가 지정되어 운영되고있읍니다
반품교환은 쇼핑몰 마이페이지 에서 요청해주세요